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130130] #016 - 건반 하모니카 불기 러닝 (전편)

핑크언니♡ 2013. 2. 4. 21:28

                                                                        

난 정말 월요일이 너무 싫어...!!!!!!!!!!!!!!!!!!!!!!!!!!!! -_-+

오늘 뭔가 아침부터 엄청난 눈길을 헤치고 출근을 해서 그런지 여유롭게 출근했는데도 정신없고...

또 역시나 월욜이라 참 정신없이 많이 바빴네요...;;;

심지어 오늘은 퇴근도 늦어서 무지 불편한 심기로 퇴근했다가...

들어오는길에 마트에서 과자 쵸코렛 아이스크림 한보따리 사가지고 들어와서 기분이 좀 좋아졌어요~ㅋㅋ

정말 단순해...;;; ㅎㅎㅎ

 

아~!!

본론으로 돌아가서...ㅋ

오늘 <키스하마러닝>은 또 "불기 러닝"입니다~!!

지난번엔 리코더 불기였잖아요~

오늘은 건반 하모니카...!!

저거 이름이 멜로디언 아니었나요?! ㅎㅎㅎ

암튼...피아노의 개념을 탑재하고 있어야 손가락이 잘 움직이므로...

울 키스마이들 불안~불안~했어요...ㅋㅋㅋ

뭔가 피아노 잘치고 이런 이미지들이 없어서...크크큭

이제는 도전 방식도 달라져서...승부욕 돋게하는 대결 방식이예요~

근데 여자들은 일단 기본적으로 피아노 한번씩은 만져보고 자라니까...

불리할수 밖에 없는거 아닌가요?! ㅠㅠ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