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130213] #018 - 오르기 러닝 (전편)

핑크언니♡ 2013. 2. 19. 23:59

                                                                              

아아아~~~핸드폰 바꾸고 이것저것 보다보면 왜케 시간이 빨리갈까요?! ㅋ

심지어 내꺼도 아니고 엄마꺼 이것저것 데이터 옮기다보니...;;;

내일은 내꺼 개통하고 열씨미 옮기고 꾸며야지~~

이제 갤노트2 큰 화면으로 내사랑들을 볼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뻐요~~하하하 ^o^

 

그건 그렇고...다시 포스팅으로 돌아와...

하하하하하...정말 계단을 너무 사랑하는 키스하마...;;;;

지난번에 한자도 참 괴로웠는데...

오늘은 계단을 오르며 위인의 사진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오르기 러닝"입니다~ㅋ

토쿠가와 쇼군들 그림은 뭐 완전 틀린그림 찾기도 아니고 왜케 똑같이들 생겼는지~

저걸 어떻게 알아본대요?! ㅎㅎㅎㅎㅎ

한명 나오니까 자기꺼에도 있었다고 여기저기서 난리...ㅋㅋㅋ

하긴...나도 생각해보면

아무리 교과서에 나왔다고 해도 기억나는 위인들 얼굴 없는듯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