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이삐] [모시모투어즈-130202] Vol.478 - 일본 3대 폭포 얼어붙은 후쿠로다 폭포 투어

핑크언니♡ 2013. 2. 5. 16:17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히히~~~울 타이삐 요즘 모시투어 로케 자주 나가네요?! ^^

드라마도 끝나서 안바쁜가?? 아~~바빠도 불안...안바빠도 불안한 애들 스케쥴~ㅋ

오늘 모시투어는 일본 3대 폭포 중 하나인...

이바라키현의 후쿠로다 폭포 투어입니다~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얼어있는 빙폭을 볼수가 있구요...

그리고 3대 폭포 중 유일하게 폭포에 라이트업 시스템이 되어있네요~

이쁘다 이뻐~~!!!

오늘도 타이삐는 마츠이 나오미상의 이쁨을 독차지하고...ㅋㅋㅋ

네바리동...슈아라 다이후쿠...홋시이모...소바...

또 구루메들 너무 나와대서 정신 못차리겠어요...ㅠㅠ 침나와~~ㅠㅠ

마지막에 우도상이 타이삐 걸쳐준 저 호피무늬 무릎담요 완전 탐나는데요?! ㅎㅎㅎ

담주는 메가네 밋군이랑 니카짱이네요~~^^ 둘이 나오는거 좋아요~~ㅋ

 

 

Vol.478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