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미츠&니카] [모시모투어즈-130216] Vol.479 - 살고싶은 거리 시리즈 제 2탄~! 쿠니타치 투어

핑크언니♡ 2013. 2. 25. 23:1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 울 밋군의 깜찍 귀욤 등장 좀 봐주세요~~^^

오늘 니카짱 혼자 로케 간줄 알았는데...

아마노상이 아파서 못나와서 대신 보낸 사람이 밋군...ㅋㅋㅋㅋㅋ

그래...혼자는 너무 외로워요~~

키스마이들 7명이 맨날 다 나와서 같이 다님 재밌겠는데...

그게 힘들다면 이렇게 둘씩이라도 좀 같이 나옴 얼마나 좋을지...ㅠㅠㅋ

암튼 메가네 밋군 다이다이다이스키~~♡히히

몽블랑...슈크림...ㅠㅠ

나 지금 오랜만에 베이킹해서 누텔라 브라우니까지 구워먹은애 맞니??

빵보면서 또 침흘리고 있어요...ㅠㅠㅋㅋㅋㅋㅋ

 

 

Vol.479

 

 도쿄 쿠니타치시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