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미츠] [임금님의 브런치-120707] 드라마 <비기너즈!> DVD 특전영상

핑크언니♡ 2013. 2. 14. 21:29

                                                                                                                  영상출처 : 타니 님

 

ㅎㅎ 난 울 타이삐의 첫 단독 주연 드라마 DVD는 당연히 살줄 알았는데...

뭐 눈 한번 질끈 감고 잠깐 참으니까 참아지더라구요...;;; ㅎㅎㅎ

나도 나의 안친구님처럼 굿즈..앨범..샵사..에 대한 집착을 좀 끊어야하는데...ㅋㅋㅋ

근데 안친구님 다른 애기들꺼 사고있다는...ㅋㅋㅋ

암튼...타이삐 드라마 DVD 이런 특전영상 짤이 돌면 좀 사고싶어지긴 해요..;;;

좀 참고 대륙언니들의 도움을 또 좀 받아야겠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