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화요곡!(火曜曲!)-130205] 키스마이♥Talk &『My Resistance -タシカナモノ-』Live

핑크언니♡ 2013. 2. 14. 19:47

[오프닝+Talk+엔딩]                                                                                           영상출처 : 타니 님

                                                                                                              자막 : 미츄 님

 

키스마이들 늘 <화요곡!> 방센은 빼놓지 않아요~

나카이군 캄사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헤이세이 밀리언송 랭킹 TOP 50"에 대해 보여줬는데요~

추억돋는 VTR 영상들이 또 마구 등장해주네요~

슈지와 아키라 뒤에서 백으로 춤추는 후지+키타~^^ 꺄악~ㅋㅋㅋ

밋군 마이크 안들고 있다가 마이크 필요하니 갑자기 앞에 있던 타카미나가 센스있게 마이크를 주었지요~

밋군이 마이크를 쓰고 다시 타카미나에게 주니까...

저때 트윗 타임라인에 다들 타카미나 부러워 난리난리~~ㅎㅎㅎㅎㅎ

그리고...

방센이니까 제대로 PV 촬영때 얘기도 해주고~~

에스미상은 대체 뭐가 보고싶은거~~?! ㅎㅎㅎ

 

[Live]                                                                                                           영상출처 : 타니 님

 

오늘 라이브 무대는 ♪My Resistance -タシカナモノ- 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