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216] #127 - 하루마 후지 (日馬富士)

핑크언니♡ 2013. 2. 28. 00:29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시야가레 아니키 게스트는 제 70대 요코즈나인 하루마 후지상~!!

요코즈나들은 다 너무 이미지가 비슷해서...이사람이 그사람같고 그사람이 이사람같고...ㅋㅋㅋ

전에도 요코즈나 한사람 아니키 게스트로 나왔었죠~~또 나왔나 했어요...ㅋㅋㅋ

덩치가 저래서 나이도 젤 많을 줄 알았는데...아라시 다섯명보다도 어린...ㅋㅋㅋ

왜 일본 스모선수들 중엔 몽고사람이 많은걸까요?! 음...

스모선수로의 이런저런 사생활들을 듣는것도 꽤 신기하고 재밌어요~~^^

한류드라마에 빠져있다는것도 놀랍고...ㅋㅋㅋ

그림 그리는 실력은 더 깜놀이네요~~

스모퀴즈는 재미 별로...;;;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몽골요리는 맛이 어떨까요?? 저 호떡같이 생긴거 굉장히 궁금하네~~ㅋ

+

오늘은 "미지와의 조우" 얘기를 안할수가 없어요~~

뭐든 요리라면 한요리 하는 준군이...오늘은 파티시에에 도전했어요~

그것도 무지 까다로운 '몽블랑'케익에...!!!

머랭 만들고 하는게 참 쉽지 않은데 준군 의외로 척척 잘해냈는데...

마지막에 마론크림 짜는게 저렇게 어려운거군요...

나도 몽블랑 꼭 도전해봐야지~~룰루~~♪

준군이 만든 몽블랑...좀 헝클어지긴 했지만 엄청 맛있을꺼 같아요~~

아아~~~몽블랑 먹고싶다아~~~ㅠㅠㅋ

+

마지막에 쇼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땜에 잔잔하게 보던 시야가레 중 젤 크게 웃었어요~~

으이그~~~귀여운 남자~~!!!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