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302] #129 - 오오이즈미 요 (大泉洋)

핑크언니♡ 2013. 3. 17. 21:00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게스트는 시야가레 두번째 방문하는 아니키 게스트입니다~^^

준군이랑 <럭키세븐> 같이 찍어서 더많이 친해진듯 하네요...ㅋㅋㅋ

오미야게로 들고나온 저 옥수수빵 왜케 맛있어 보이는지...ㅠㅠㅠㅠ

요즘 빵을 멀리하고 있어서 아주 더 죽겠네요...;;; ㅠㅠㅋㅋ

오늘은 특이하게도 역으로 아니키 게스트가 람군들한테 뭔가를 가르쳐주는게 아니고...

람군들이 아니키 게스트한테 뭔가를 가르쳐주는 방식으로 간다네요...ㅋㅋ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아라시에게 가르칠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아니키 게스트에게

울 니노밍이 매직을 알려주었어요~~!!! ^^

역시 니노밍이 카드 매직 할때는 너무 신기하고 너무 멋있어요~~ㅋㅋㅋ

좀 어설프긴 했지만...옆에서 니노가 해준건지 뭔지...암튼 오오이즈미상도 성공~~ㅋㅋㅋ

뒤에 가짜 타모리상 나와서 엠스테 따라한것도 엄청 웃겨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