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309] #130 - 댄디즘 상담소 ; 어른의 먹거리 SP

핑크언니♡ 2013. 4. 7. 11:15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오늘 시야가레는 오랜만에 "댄디즘 상담소"네요...

근데 이름은 댄디즘 상담소인데 방식은 미지와의 조우 SP 스타일이네요~ㅋ

아라시 다섯명이 금단의 어른 먹거리를 찾아 로케를 다녀왔답니다~!!

 

젤 먼저 어른의 먹거리 체험에 나선건 마츠준

신바시에 있는 뉴신바시 빌딩에 가서 풀코스 구루메 투어를 하고왔어요~

먹으러 가기전에 저 빌딩 미니어처 완전 맘에 드는데요?! 귀여워어~~~

한시간 안에 규로스카츠 먹고 커피 마시고 마사지까지..........가능할까요?! ㅎㅎㅎ

음...저 마사지해주는 아줌마 오늘 쫌 많이 부럽네?! ^^;;

+

두번째로는 마사키가 찻집에서 파는 나폴리탄 BEST3 체험을 다녀왔어요~!!

크으~~~또 도쿄에 가서 맛집투어 해야할 곳들이 생겼네요~ㅋ

그나저나 마츠준은 식사+후식+마사지까지 풀코스로 체험하게 해주고...

울 마사키는 나폴리탄만 3그릇...;;; 너무 가혹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제작진~!!!!! -_-+

음...근데 난 일단 토마토소스가 별론데...어쩌지...;;; ㅎㅎㅎ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아라시의 자막군

 

다음은 리다 차례입니다~!! ^^

리다는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 법을 체험하고 왔는데요...

음....................저렇게 형태를 다 갖춘 추어탕은 좀...;;; 무리무리~~;;; ㅎㅎㅎ

아사쿠사 가면 저렇게 인력거 탈수 있군요~~리다 귀여워~~ㅋㅋㅋ

리다 말대로 보고 좀 꺼려지는 사람도 먹게되면 반해버릴 맛일까요?! 궁금하긴 하네요...ㅋ

+

네번째로는 쇼짱이 다녀왔습니닷~!!

쇼짱은 파리풍 비스트로를 체험하러 신주쿠로 나갔어요~

꺅...쇼짱 먹은거...이름 어려워서 시키지도 못하겠는데 암튼 맛나보여요~~ㅎㅎㅎ

쇼짱 돈 놓고 몰래 나오는데 꼭 돈안내고 도망나오는 사람 같았어요~~나까지 긴장됨~ㅎㅎㅎㅎㅎㅎ

+

마지막으로는 니노밍이 미스터 마릭을 만났어요~!!

니노밍만 쌩뚱맞게 웬 매직???.....했는데 그게 아니고 오차츠케...ㅋㅋㅋ

오차츠케 맛보여주면서 보여준 깨알같이 어설픈 매직...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

니노밍이 스튜디오에서 직접 보여줄때도...역시 뭔가 어설픈게 매력~ㅋㅋㅋ

 

마지막으로 오늘 가장 댄디했던 멤버로는 누가 뽑혔을까요?! ㅎㅎㅎ

뽑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