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센가/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30304] 타이삐&센가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3. 9. 14:0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제너레이션 천국> 계속 잘하고 있네요~ㅋ

키스마이들이 둘씩 게스트로 항상 나와주니 뭐 좋긴 좋아요~

방송을 진득하기 보기엔 좀 쉽지 않지만...

미츄님이 이렇게 우리애들만 쏙쏙 편집해주셔서 그저 무한감사황송이예요~ㅋㅋ

K-POP 한류와 쟈니즈...ㅋㅋㅋㅋㅋ

음...가만 생각해보면 왜 다들 해외팬질 하느라 이렇게 고생하는지...ㅋㅋㅋ

 

나 그나저나 나가야하는데...

영상 체크하랴~~포스팅하랴~~<야왕>재방송보랴~~

마~~이 바쁘네요...ㅋㅋㅋ

이제 그만 나갈준비하러 가야겠어요~~ㅋ 마따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