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明日へコンサ-ト-130309] 키스마이♥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3. 13. 07:1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동북지방 대지진피해가 있은지 벌써 2년이나 지났네요...

작년에도 이 기념 콘서트를 했었는데 올해도 또 했군요...

스맙 나카이군이 진행을 맡았고...그래서인지(?) 울 키스마이들도 출연~!! ㅎㅎㅎ

라이브 무대를 여러번 했네요~

라이브 무대 앞두고는 짧막한 토크도 해주고...ㅋ

+

첫번째 무대는 롤러신고 ♪Everybody Go

오랜만에 데뷔곡 들으니까 추억돋고 좋네요~~ㅋ

♪We never give up!는 토크가 없었나봐요~~

풀버전 본게 아니고 조각 영상들 붙인거라...잘 몰겠네요...ㅋ

그리고 마지막 라이브 무대는...

♪My Resistance -タシカナモノ-

레지스턴스 스탠바이하러 나갈때 나카이군 앞에서 미얏찌 뭐야~~~ㅎㅎㅎㅎㅎ

나카이군은 오늘도 3:4 의상 도발을 계속 해주시네요~~;;;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