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キャッチ!-130307] 키스마이♥ DHC 新CM 발표회 & 인터뷰

핑크언니♡ 2013. 3. 12. 00:0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キャッチ!>에서는 길~게 키스마이들 인터뷰도 있고 좋아요~!! ^^

다들 키스 잘해요.............라니...ㅋㅋㅋㅋㅋ

울 섹시가야...ㅋㅋㅋㅋㅋ그렇게 직접 선언하지 않아도 괜찮거든?! ㅎㅎㅎ

올해 데뷔일에는 홋카이도 투어가 잡혀있지요~

작년에 뭐했냐고 물으니 미얏찌 혼자 집에서 논거?! 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