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130313] #022 - 전국먹기러닝(戦国食べラ-二ング) 2탄 (완결편)

핑크언니♡ 2013. 3. 16. 16:59

                                                                    

지난주에 이어  "전국먹기러닝(戦国食べラ-二ング)" 완결편...드디어 마지막입니다~!! ㅎㅎ

타이밍도 절묘하게 <노부나가의 셰프>에 묻어갈수 있게 되었어요...ㅋㅋㅋ

다음회 기획 초큼 기대...ㅋㅋㅋ

나도 나마로 애들 리코더 연주가 듣고 싶어요~~ㅠㅠㅠㅠ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