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러닝-130327] #023 - 끝내기 러닝 (終わラ-二ング)

핑크언니♡ 2013. 3. 31. 10:49

                                                                           

ㅎㅎㅎ 키스하마러닝 하다하다 또 이제 복습 들어갔어요~~;;; ㅋㅋㅋ

오늘은 이름하야 "끝내기 러닝 (終わラ-二ング)"

지금까지 이런저런 문제들을 풀면서...틀렸던 오답문제들을 다시 도전하는...ㅋ

근데 저 거대 센베는 왜 또 먹어야 하는거냐며...;;; ㅎㅎㅎ

공부 잘하는 비법 중 하나가 오답노트를 잘 정리하는건데...

역시 한번 틀렸던 문제 잘 정리해두지 않으면 또 똑같이 틀려버리게 되지요~

나도 키스마이들이랑 똑같이 에피소드는 생각나는데 답이 생각이 안나...ㅋㅋㅋㅋㅋ

그리고 몸을 써서 외운 것들이 이렇게 기억에 잘 남는군요~~놀라워~~!!! ^^

음....그리구....

아니 그동안 뭐 얼마나 했다고...

아니 뭐가 얼마나 바뀔꺼라고 <키스하마러닝2>가 되는거지?! ㅎㅎㅎ

별로 바뀌는것도 없는것 같은데...;;;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