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ZIP!-130314] 니노미야 카즈나리 궁극의 퀘스쳔 QQ에 도전~ㅋ

핑크언니♡ 2013. 3. 18. 23:51

[ZIP!] - 2013/03/14                                                                                          영상출처 : 중웹

 

니노밍이 지난주말 <플래티나 데이터> 개봉을 앞두고 방센을 열씨미 했었죠~^^

니노밍이 <ZIP!>에 나와서 너무나도 귀여운 QQ~~를 보여줬어요~ㅋㅋㅋ

헐리우드에 영화찍으러 가서 저렇게 세탁비 아끼고 발품 팔아서 멤버들 오미야게 사온거...

나머지 멤버들은 알까요?! ㅎㅎㅎ

저렇게 연기잘하는 연기파 배우 니노밍이 버라이어티에 욕심 내는거보면 신기해요~ㅋㅋㅋ

전부터 계속 말하네요 버라이어티...ㅋ

니노밍은 정말 대체 얼마나 알뜰한 건가요~~

아라시하면서 꽤나 벌텐데 매직으로 먹고살 생각을 하네...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