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모닝버드!-130314] "A男子" 하토리 아나의 니노미야 카즈나리 인터뷰

핑크언니♡ 2013. 3. 19. 01:14

 

[모닝버드!] - 2013/03/14                                                                                       영상출처 : 중웹

 

<모닝버드!>에는 아라시의 형님이라고 불러드리고 싶은 하토리 아나가 있죠~ㅋ

"하토리의 게츠이이~! A男子"코너에서 니노밍 인터뷰를 했어요~

니노밍의 10번째 출연 영화 <플래티나 데이터>를 홍보할 겸 인터뷰~~ㅋ

첨 만나서부터 악수 안해주는 쿨한 니노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배우 니노밍이 연기에 대해 이런저런 많은 얘기도 해줬구요~

우린 이미 알고 있지만 아라시 데뷔 당신의 비화도 들려줬어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