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30317] #98 - 커비 엑서사이즈

핑크언니♡ 2013. 3. 23. 14:22

 

오늘 <양양점프>의 테마는 "커비 엑서사이즈" 입니다~!!

이름은 낯설어도 저 카시키 센세를 보면 다들 아~누군지 알겠다 싶을꺼예요~

전에 유카짱이 히미쯔 나왔을때였나?

암튼 요즘 이 운동에 빠져있다고 했는데...

많이 격하지 않고 간단하면서도 재밌게 운동할수있어서 일본에서 인기가 많다네요~

그리고 운동 다하고 나서 먹는 저 건강 요리들...

죄를 느끼지 않는 요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맨날 먹을때마다 참 찔리고 그런데...;;;

그래도 그렇게 죄책감 느껴지는 음식들이 맛난걸 어쩌겠어요~~;;; ㅎㅎㅎ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