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30224] #95 - 가죽 구두 오더 메이드 (주문제작)

핑크언니♡ 2013. 3. 8. 23:58

   

오늘 <양양점프>에서는 아라시 방송에서 너무 자주 만난 타케짱이...ㅋ

타케다 노부히로상이 게스트로 나와서 초심자도 쉽게 알수 있는 "가죽구두 주문제작 하기"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가죽구두 쭉 늘어놓고 가격 순위 맞추기...ㅋㅋㅋ 은근 어렵네요~~;; ㅎㅎㅎ

오더 메이드에는 풀오더와 세미오더가 있는데...

제작기간과 가격을 다 감안해서 야부군..히카루군은 세미오더에 도전합니다~

진짜 맘에 드는 구두 너무 없을땐 이렇게 오더 하고 싶은 맘이 굴뚝이예요~

야부군...히카루군...오늘 방송 덕분에 비싼 주문제작 구두 선물받아서 넘 좋아하는군요~ㅋㅋㅋ

두 사람이 주문한거 둘다 넘 디자인 색깔 다 이쁘네요~^^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