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30210] #93 - 후지오카 히로시의 커피道

핑크언니♡ 2013. 3. 8. 23:20

 

아악~~!!!

또 그동안 <양양점프> 포스팅이 좀 밀렸군요~~;;;

빨리 부지런~부지런~~달릴게요~~ㅋㅋㅋ

주제가...학습과 과학이라 그런지 양양점프는 보면 참 도움이 많이 되요~^^

 

오늘 <양양점프>는 "후지오카 히로시상의 커피사랑"에 대해서입니다~

음...손님이 오면 저렇게 직접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대접하신다네요..

커피 브랜드까지 직접 내고...정말 커피사랑이 대단해요~

근데...저 주문(?)을 외우며 내리는 커피는 맛이 정말 다를까요?! ㅋㅋㅋ

너무 방울방울 드립이라 성질 급한 사람은 좀 괴롭겠어요~~;;; ㅎㅎㅎ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