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 Say! JUMP/+ [ヤンヤンJUMP](終)

[Hey!Say!JUMP] [ヤンヤンJUMP-130217] #94 - 갸루소네 집의 저녁메뉴 4종류

핑크언니♡ 2013. 3. 8. 23:44

 

첨엔 참 이쁘지도 않은 눈 째진 여자가 엄청도 먹는다...라는 생각에 좀 비호감이었는데...

갸루소네상도 방송에서 계속 보다보니까 엄청 친근해졌어요~

길에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할꺼 같아요...ㅋㅋㅋ

오늘 <양양점프>의 테마는 "갸루소네상 집의 저녁메뉴 4종류"

출산후에 방송에 복귀해서 또 엄청난 식성을 뽐내는군요~

음식의 양도 양이지만...

갸루소네상은 진짜 저 한입이 너무 커요...ㅎㅎㅎㅎㅎ

저렇게 크게 둘둘 말은 파스타가 한입에 들어가다니 그저 신기하네요~~ㅋ

입도 크고 위도 크고...그러니 저렇게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지...;;; ㅎㅎㅎ

근데 갸루소네상 레시피는 다이어트에도 꽤 도움이 될것 같으니 유심히 봐둬야겠어요~

 

영상출처 : 시밀레(simile)♬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