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뮤직스테이션-130329] 타이삐♥의 후레쉬 주스 토크~ㅋㅋ

핑크언니♡ 2013. 4. 2. 23:3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영상이 아무리 짧아도 버릴 수 없는...

아무리 듣고 또 들을 주스 이야기라도 버릴 수 없는...ㅋㅋㅋ

아~~~울 타이삐 아침마다 주스 만들어 주고 싶네요~ㅋㅋㅋㅋㅋ

+

그리고 여기서 주목★★★★★

토크 끝나고 후지키타의 저 아이컨택+미소~!!!!!

음...정말 그냥 우연이고...아무것도 아닌 순간의 행동이었지만...

후지키타를 애정하는 담당들은 아주 난리난리가 났지요~

그리고 보고 또봐도 마냥 흐뭇해~~~♡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