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자마시TV 外-130402] 키스마이♥ 3관왕 달성~!!!!!! ↖(^o^)↗

핑크언니♡ 2013. 4. 3. 11:2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꺄아아아~~~~오메데또오오~~~!!!!! 오메데또오오~~~!!!!! *↖(^o^)↗*

울 키스마이♥들이 또 역사적인 일을 하나 해냈어요~!!!

3타이틀 동시 발매 한다 했을때부터

이제까지 3관왕 달성한게 하마사키 아유미랑 캇툰밖에 없었다고 하도 난리여서

아주 초큼초큼 불안함도 있었지만...

요즘 이분들 인기 기세로 봤을때는 당연히 해낼줄 알았어요~ㅋㅋㅋ

싱글-앨범-DVD 같은날 동시 발매해서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

그래서 3관왕이라고 하는거랍니다~~!!!

음...많이많이 축하하고...많이많이 기쁜데...

쫌 불안하긴 하네요...너무 잘나가면 피곤한데~~;;; ㅎㅎㅎ

+

영상은...

<메자마시TV><야지우마테레비!><おはようコ-ルABC><ZIP!>

순서로 붙였습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