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おじゃマップ-130403] "변장해서 몰래 오쟈맙" 밋군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4. 9. 00:2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울 밋군이 싱고군과 안짱이랑 같이 나오는 드라마 <희미한 그녀>의 방센을 요즘 열씨미 하고 있어요~!!

초 인기 스팟인 스카이트리 아래 소라마치를 즐기기 위해 완전 변장...ㅋㅋㅋ

울 밋군 변장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어쩜 저리 사람을 순식간에 완전 극심한 오타쿠로 만들어 버리는지...;;;;;

이어 모니터로 싱고군이 시키는거 다 하는 밋군...ㅎㅎㅎ

갑자기 최고 (사이코)~!!! 외치는거 너무너무너무너무 웃겨요~~ㅋㅋㅋ

너무 변장이 과해서인지 오히려 눈길이 엄청 가구요...ㅋ

이젠 그만큼 또 알아봐주는 팬들도 많이 늘었다는거겠죠?!

아아~~~작년부터 소라마치 너무너무 가고 싶었는데...언제가나...ㅠㅠ;;

가면 몬쟈면 꼭꼭꼭꼭꼭 먹어봐야지~~~!!!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