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아이바] UHA味覚糖 ; "グミガ-ム" 「ビーチ(何度でも)」편

핑크언니♡ 2013. 4. 3. 01:16

                                                                                                                     영상출처 : 중웹

 

아이바♥ CM - UHA味覚糖 ; "グミガ-ム" 「ビーチ(何度でも)」篇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정말 미카쿠도는 왜케 마사키로 자꾸 개그 CM을 만드는지...ㅎㅎㅎ

이번엔 구미껌이 새로 나왔나봐요~

빨리 쇼핑 리스트 적기 시작해야겠어요~~또 사올게 많다~!! ㅎㅎㅎ

 

 

* 홈페이지 갔더니 너무 웃긴 마사키 발견~!! ㅎㅎㅎㅎ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