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니노] JCB CM ; "カエルくんと二宮くん" -「運命の仕事 」편

핑크언니♡ 2013. 4. 2. 00:47

[30秒]                                                                                                            영상출처 : 중웹

 

니노♡ CM - JCB ; "カエルくんと二宮くん"「運命の仕事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이 JCB 카드의 광고 설정은 너무 기발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너무 긍정적이야~ㅋㅋㅋㅋㅋ

방 벽에 <플래티나 데이터> 포스터 붙여놓은거 정말 너무 센스돋네요~ㅎㅎㅎ

 

[15秒]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