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Johnny's net 스페셜 메시지 - 2012 생일 축하 메시지 영상

핑크언니♡ 2013. 4. 4. 15:25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캇툰 파미는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카메에게는 늘 생일축하를 못받고 있어요...어흑~ㅠㅠㅋ

그래도 이렇게 영상 올려주시는 분들이 있으니 캇툰이들의 생일축하 메시지도 볼수 있네요~^^

윳치의 시도때도 없는 쌩뚱맞은 보이파때문에 완전 빵터져가지고~~ㅎㅎㅎㅎㅎ

정말 간만에 많이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ROK-TUN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