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다구치&히가시야마 노리유키] [ドデスカ! 外-130119] 부타이 <NO WORDS, NO TIME> 관련

핑크언니♡ 2013. 3. 31. 22:00

 

캇툰꺼 너무 신경 안썼네...;;;

특히 카메꺼도 아니니까...;;;

준노가 1월에 히가시야마 센빠이랑 부타이를 같이 했었죠~

대사도 없이 댄스로만 이루어진 부타이...<NO WORDS, NO TIME>

두 사람한테 정말 잘 어울리는 부타이 같네요~~

두 사람의 훈훈한 기럭지와 미모가 참으로 돋보였을꺼 같아요~ㅋ

히가시야마상 다들 엄청 어려워하는데 울 준노는 개그 막 치고...ㅋㅋㅋㅋㅋ

히가시야마상이 준노 개그 팬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