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윳치] [츄보데스요!-130202] 윳치가 만드는 아게다시도후~!! ^^

핑크언니♡ 2013. 2. 15. 00:19

                                                                                                                       

또 갑자기 외장하드 정리에 나선 핑크언니...ㅋ

자막 기다리지 말고 그냥 빨리 포스팅하고 지워야겠어요~ㅋ

역시나 보이파하면서 등장한 윳치..ㅋ

거기에 맞춰 사카이상 랩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POSE 방센 나온거라 앨범얘기도 살짝 해주고...

멤버들 얘기...입소 얘기도 해주고...

오늘 충격적인건...!!!

윳치횽아 아버님이 중학교때 쟈니즈 오디션에 응모한적이 있다고...ㅋㅋㅋㅋㅋ

부자지간 쟈니즈 하나 나올뻔 했네요~~ㅋㅋㅋㅋㅋ

아~~~~~~~~~~~~~~~~요리가 넘 맛나보여서 배고파졌어요 또...힝~~;;

 

영상출처 : KAL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