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방송..etc

[KAT-TUN] [1番ソングSHOW-130206] 캇툰 Talk &『EXPOSE 』Live

핑크언니♡ 2013. 2. 18. 21:54

                                                                                                       

오늘 <1番ソングSHOW>는...

닛테레 60주년 기념...

쇼와부터 헤이세이까지의 기억에 남는 프로그램과 그 명곡 다시보기 SP~!!

우리애 닛테레 출입증 케이스 왜케 귀여워요?!!

나 진짜 완전 기절했네 기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캇툰이들의 닛테레 프로그램이라면 역시 <카툰캇툰>이죠~!! ^^

그중에서도 저거...윳치의 번지 사건~!!!!!

정말 너무 기가막혀서 포스팅을 하지 않을수 없었던...;; ㅋ

그 번지 사건땜에 윳치횽아 도쿄돔에서 계속 번지를 뛰었었죠...;;;

멘탈트레이너까지 함께하고 여러 심리 안정요법까지 쓰면서 했었군요...안쓰러워라~ㅋ

암튼 그 뒤로도...

뭘로 꼬셔도 일단은 높은데서 뛸 맘은 절대 없는듯 하네요~ㅋㅋ

 

영상출처 : TEAM KAZUYA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