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와랏테이이토모!-130409] 드라마 <희미한 그녀>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3. 4. 11. 21:15

                                                                                                                     

이번엔 싱고군 빼고 밋군, 앗짱, 안상만 <와랏테이이토모!>에 나왔어요~

저 짝퉁 AKB들 시르다...싫어~!!! ㅎㅎㅎ

앗짱이 나왔는데 짝퉁 앗짱이 있다니...ㅋㅋㅋ

그리고 0.5초 이상 보면 다 안닮았어...어쩔...;;;

밋군이랑 앗짱이랑 뭔가 알콩달콩하는것 같아서 괜히 꽁냥꽁냥 분위기~~ㅋㅋㅋ

나만 느껴지나?? ㅋㅋㅋ

내가 너무 좋아하는 두사람이니 엮어보려는...ㅋㅋㅋ

밋군 담분들은 찬성인가요?? 반대인가요??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