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 [おじゃマップ-130403] "변장해서 몰래 오쟈맙" Full 영상

핑크언니♡ 2013. 4. 17. 00:23

[おじゃマップ-①]

 

밋군이 오타쿠 분장하고 소라마치 푸드코트에 갔던 그 방송...

전에 올린거는 밋군 부분만 편집한 영상이었구요~

지금 이건 네 사람 분장 미션 부분이 다 있답니다~!!

재밌게 즐감해주세요~~^^

안짱은 저 외모를 정말 감출수가 없죠...에비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おじゃマップ-②]

 

자키야마상 미션 수행하러 나갔을때...울 밋군이 또 한국팬들 두근두근하게 한국어 방출~!!! ㅎㅎㅎ

울 밋군이랑 한국어로 대화해보고싶네요~~흐흐흐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