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아사즈밧!/히루오비!-130517] 타마짱 3분기 렌도라 <핀토코나> 주연 소식~!!

핑크언니♡ 2013. 5. 18. 01:09

                                                                            

에헤라디야~~~♪또 울 키스마이 영업부장 타마짱이 드라마를 따왔네요~!!

타마짱 정말 너무 잘나가는거 아니니?! -_-;;

좋아해야하는건지...싫어해야하는건지...ㅋㅋㅋㅋㅋ

영원한 딜레마지요~~~;;;

타마짱이 <~황금전설>이랑 연이은 드라마를 흥행시키면서 키스마이의 인기가

키스마이를 몰랐던 사람들에게 너무 많아져서...;;;;

휴우~~~그래도 암튼 이렇게 잘나가는건 애들한테 분명 좋은거니까...

내가 티켓 좀 얻기 힘들어도 참아야겠죠?! (뭐래니...ㅋㅋ)

 

타마짱이 쥬니어 동생들을 줄줄이 데리고 3분기 렌도라 <핀토코나(ぴんとこな)> 주연을 맡았답니다~!!

유마군, 호쿠토, 제시를 이끌고 이케멘 드라마의 종결을 짓는다네요...ㅋ

이케멘 드라마라 또 타마짱 열풍이 꽤나 예상되는군요...유마,호쿠토,제시도 말할것 없구요...ㅋ

당연히 주제가는 키스마이가 부르겠지???.......라며 은근 기대를...ㅋㅋㅋㅋㅋ

암튼 타마짱~~장하고도 장하다~~~!!! 오메데또오오~~~♡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