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0407] #553 - 모리야마 나오타로 & 요시타카 유리코 편

핑크언니♡ 2013. 4. 12. 11:18

                                                                                            

<신도모토쿄다이>가 살짝 리뉴얼 되었어요~!! ^^

그리고 새 멤버도 들어오고...ㅋㅋㅋ

골덴봄바의 다르빗슈군이 레귤러 멤버로 합류했는데...크크크

정말 골덴봄바는 늘 볼때마다 참으로 적응이 힘든...;;;

저렇게 목소리 볼륨 조절 못하는 사람 나도 몹시 니가테~~;;; ㅎㅎㅎ

역시 오늘도 살짝 4차원인 요시타카짱땜에 재밌었어요~

"신 BEST HIT 타카미"에서은 모리야마상이 킨키 두사람이랑 킨키의 ♪플라워를  같이 불러주셨네요~~

최종 목표가 킨키키즈에 들어가는 거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

+

꺄아~~

담주에는 쟈니즈 코라보~~!!

오카다군 나오네요~~!!! 기대기대~~~^^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