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V6-오카다 준이치] [신도모토쿄다이-130414] #554 - 오카다 준이치 & 에이쿠라 나나 편

핑크언니♡ 2013. 4. 18. 20:29

                                                                                         

ktkr~~~!!!!!

쟈니즈 코라보가 돌아왔습니다~~~!!!!! ㅎㅎㅎ

V6의 오카다군이 에이쿠라 나나짱이랑 같이 <신도모토쿄다이>에 나왔어요~

오카다군은 첫 출연이라니...암튼 더 많은 쟈니즈들이 나와야만해요~~!!! ^^

울 킨키 두형님들...ㅋㅋㅋㅋㅋ

자기들이 센빠이라고~~~우쭐~~ㅋㅋ 방센나왔냐고 버럭도 하고...ㅋㅋㅋ

오카다군 취미 얘기할때도 웃기고...

특히 다르빗슈군 엎어치기할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한참 웃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