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NEWS-테고시] [신도모토쿄다이-130505] #557 - 테고시 유야 & 나오토.인티라이미 편

핑크언니♡ 2013. 5. 8. 11:49

                                                                                            

ㅎㅎㅎ 역시 이래서 쟈니즈 코라보를 안좋아할 수가 없어요...ㅋㅋㅋ

후배 테고시군과 후배(포유의 코시오카군)랑 엄청 닮은 나오토 인티라이미상이 오늘 게스트인데요...

축구 이미지가 강한 두 게스트 덕분에 오늘 특이한 게임대결을 했어요~

축구볼링대결~ㅋㅋㅋㅋㅋㅋ

발로 볼링을 하는건데...음 역시 쉽진 않군요...볼링핀이 꽤 무거워서...ㅋ

킨키 두 형님의 승부욕때문에 너무 웃었어요...

두사람 막 흥분해서 칸사이벤 엄청 써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군 테고시가 부츠 벗고 찬다니까 선배도 안벗었는데 니가 벗고 차냐고 난리...ㅋㅋㅋ

암튼 게임 중간중간 킨키 두사람이 너무 웃겨줘서 계속 보고 또 보게되요...ㅎㅎㅎ

에또...

오늘 완전 빵터진건 역시 테고시군의 막 들이대는 멘트들...ㅎㅎㅎㅎㅎ

카운콘때 팬들한테 한 인사말가지고 킨키 두사람 또 츳코미 들어가시고~~

근데 테고시군 굴하지 않고 자긴 팬들이 여자친구라고 생각한다니...

크하~~~~~~~~~~~~~~정말 아이돌의 정석~!!!!!!!!!!!!!!!!!!!!!

니가 짱먹으셈 테고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포즈 할때도 그렇고...진짜 테고시는 아이돌 하길 천만 다행이예요~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