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0512] #558 - miwa & 모모이로 클로버 Z 편

핑크언니♡ 2013. 5. 15. 23:11

                                                                                            

어허~~~모모쿠로 정말 준레귤러스럽게 너무 자주 나오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오늘은 miwa와 함께 나왔어요~~그래서 미와쿠로...ㅋㅋㅋ

근데 모모쿠로 애들이 너무 시끄럽고 난리라 miwa짱은 뭔얘기를 했는지 기억도 안나요...;;

모모쿠로식 댄서사이즈 춤추기는 정말 따라하면 살빠질까요?? 다이어트에 분명 도움이 될까요?? ㅎㅎ

요즘 진심 필요하단 말이지요...ㅋㅋㅋ (그러면서도 지금 과자먹으며 포스팅 나우...;;;)

그리고 오늘도 역시 타카미나랑 카나코짱이 최강 바보아이돌 결정전을...ㅎㅎㅎ

중학생 레벨의 한자읽기라는데...어쩜 둘다...ㅋㅋㅋㅋㅋ

혹시나 하면서 보지만 역시 모모쿠로 애들은 적응이 참으로 안되요...;; 무리무리...;;;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