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닛테레계 인기방송 NO.1 결정전-130407] <Going!> 홈런 프로젝트 & 인간 볼링 마쯔리

핑크언니♡ 2013. 4. 13. 22:44

[기적의 영상 No.1 결정전]                                                                                     영상출처 : 중웹

 

키스마이콘 모시코미 당락을 드디어 확인하고...

완전 초특급 멘붕에 빠져 지금 포스팅이고 코멘트고 내가 지금 뭘하고 있는건지

완전 넋이 나간 상태이지만...ㅋㅋㅋ

그래도 일단 포스팅 나우~!!! ㅎㅎㅎㅎㅎ (진짜 미쳤나!? ㅎㅎㅎ)

 

엊그제 코야마랑 테고시 파트 포스팅했던 스페셜 방송에 울 카메부분도 많았어요~~^^

"기적의 영상 No.1 결정전"에서 1위로 뽑힌 카메의 홈런 프로젝트~~ㅋ

요네쿠라 누님이 뽑아줬어요~~

 

[인간 볼링 마쯔리]                                                                                               영상출처 : 중웹

 

"인간 볼링 마쯔리"에 쟈니즈들 총출동했어요~~ㅋ

내새끼가 역시 놀라운 운동신경으로 훌륭하게 1위를~~ㅋㅋㅋㅋㅋ

이런거 1위하고 좋아하는게 맞는건가?? 카메도 민망해한 저 결과로?? 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