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구루나이-121129] <요괴인간 벰>팀 ; 구루메 치킨 레이스

핑크언니♡ 2013. 1. 15. 23:40

                                                                                                                     

카메의 파파포스 얘기 하다보니 이거 포스팅 안한게 떠올랐어요~ㅋㅋ

맨날 이러죠~~ㅋㅋㅋㅋㅋ

영화 <요괴인간 벰> 개봉을 앞두고 한참 방센 달릴때 영상이네요~

오늘도 정말 입이 쩍 벌어지는 화려한 고급 음식들 속속 등장이구요~~

우리애가 먹을때 그냥 내 배도 부르고...(이건 뻥이네...;; ㅎㅎ)

우리애 돈낼까봐 끝까지 조마조마 하면서 봤어요~~힛~

카메가 후쿠군이랑 팀으로 나온거라 음식 나오면 다 나눠먹는데...진짜 완전 아빠아빠~~;;;;;

안짱까지 끼니까 아주 가족같아 보여서 기분이 나빠요~!! ㅎㅎㅎㅎㅎ

결과는 직접 보세요~~^^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