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うわっ!ダマされた大賞 4시간반 SP-121228] 카메♥ 돗키리 & Talk

핑크언니♡ 2013. 1. 7. 16:52

                                                                                                       영상출처 : TEAM KAZUYA

 

ㅎㅎㅎㅎㅎㅎㅎ 이런 엄청 티나는 단순한 돗키리...ㅋㅋㅋ

우리애 너무 많이 놀랠까봐 조마조마 걱정하고 있었는데~~

어쩜 이 아이는 지루하게 기다리는 것도...놀라는 것도...이렇게 다 멋진지~~^^

아니 그리고 무슨 돗키리 끝나자 마자 이렇게 바로 스튜디오로 데리고 와~~ㅋㅋㅋㅋㅋ

암튼 벰과 벰의 만남...ㅋㅋㅋ 설정 재밌어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