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CM

[ARASHI-니노] サロンパスA (사론파스A) ;「지배인 (등장)」편 CM & Making

핑크언니♡ 2013. 4. 21. 11:13

[15秒]                                                                                                             영상출처 : 중웹

 

니노♡ CM - サロンパスA 「支配人(登場)」篇

 

엄마가 작고 양도 많고 좋다고해서 맨날 일본 갈때마다 몇박스씩 사왔던 사론파스~!!!

그 모델이 니노밍이 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오는 사론파스에는 니노밍 사진도 막 들어있던데~~

엄마 또 왕창 사다줘야지~~ㅋㅋㅋ

 

[Making Film]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