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420] #134 - 오카다 준이치 (岡田准一)

핑크언니♡ 2013. 4. 25. 13:11

 [嵐にしやがれ-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요즘 여기저기 방센 엄청 다니는 V6의 오카다군~!!

오카다군이 이번에는 사야가레의 아니키 게스트로 나왔어요~~^^

역시 쟈니즈 코라보가 좋고~~

또 가뜩이나 리다랑 합숙소 생활 같이했던 절친 동기니까 더 얘깃거리도 많고 재밌어요~

아니 근데 오카닷치 아니키 오미야게 너무 기준없이 가지고 나온거 아님??

본인이 생각하기에 아라시 각 멤버들에게 어울릴법한 오미야게이긴 한데...ㅋ

가격차 너무 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리다를 젤 애정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워낙 어려서부터 함께 했던 사이인데도 마음의 벽이...ㅋㅋㅋ

오늘 허물없이 다 얘기해버리고 마음의 벽을 허물수 있을까요?? ㅎㅎㅎ

 

[嵐にしやがれ-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MEKAZE ARASHI

 

오카다군~~~!!!!!

울 마사키가 쥬니어때 얼마나 길쭉날씬 귀요미였는데...그런 마사키의 존재를 기억을 못하다니...!!!!!

실망이예욧~!! ㅎㅎㅎㅎㅎ

그래서 막 V6 백에서 춤췄다는 증거를 내보일라고 즉석에서 람군들이 V6 후리를...ㅋㅋㅋ

우와~~~진짜 몸으로 외운것들이 저렇게 나오는거 보면 정말 무서워요~~대단해~대단해~!!

하긴...선배들 뒤에서 추는거니까 안틀릴라고 얼마나 연습들을 했겠어요~

그러니 최근 자기곡 후리보다 쥬니어때 백섰던 곡들 후리를 더 잘 기억한다고 하죠~ㅋ

 

영화 <도서관 전쟁> 방센때문에 엄청 여기저기 나오는 오카다군~~

오카다군 덕분에 시야가레에서 추억밟기 잘했어요~~아리가또오~~!! ^^

 

크흐흐...다음주는 골덴봄바...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가발쓰고 저거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