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30504] #136 - 다케우치 리키 (竹内 力)

핑크언니♡ 2013. 6. 3. 23:33

                                                                                                                    영상출처 : 중웹

 

아아~~~시야가레 포스팅이 이렇게 밀려버릴 줄이야...;;;

자막때문에 그런 이유도 있었구요...뭐 암튼 이로이로 사정이 있네요~ㅋㅋㅋ

후딱후딱 해야겠어요...ㅋ

 

오늘 시야가레에는 신기획이 등장했어요~ㅋ

"도쿄 좋은 가게~ 구질구질한 가게~"

겉모습은 좀 후지지만 맛집인 곳을 찾아가나봐요~ㅋ

또 밤에 보면 괴로운 구루메들 속속 등장...ㅠㅠㅠㅠ

+

 아니키 게스트는 배우 다케우치 리키상입니다...!!

전에 캇툰 방송에서 다케우치 리키상 어마어마한 저택에 찾아갔었죠...엄청 실례하러...ㅋ

음~~뭔가 이미지 좀 강하고 느끼하고 그런데...

오미야게로 슈크림 직접 들고 나온거 왜케 귀여우신지~ㅎㅎㅎ

그러고보니 이거 방송일이 5/4

딱 내가 오사카에 있던 날인데...이렇게 시야가레에서 오사카 특집을 했을줄이야...;;;

놀러댕기느라 이거 챙겨보고 있을 시간은 없었지만...ㅋㅋ

미리 보고 갔더라면 다케우치상이 소개한 오사카 미나미의 매력을 좀 느끼고 왔을텐데...아쉽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