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줌인새터-130518] 카메♥ 영화 <오레오레> 방센 in "스낵 못치"

핑크언니♡ 2013. 5. 21. 23:31

[줌인새터] - 2013/05/1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ROK-TUN

 

역시 울 카메랑 <줌인새터>랑은 참 사이가 좋아요~

늘 종합 프로듀서로서 대우도 잘해주고...ㅋㅋㅋ

나이많은 못치 아나는 늘 울 카메에게 츳코미 당하기 바쁘고...ㅋㅋㅋㅋㅋ

카메야~~티셔츠는 옷걸이에 걸어두면 안된단다~~ㅋㅋㅋ

어깨 뿅~에 저렇게 즐거워하다니...귀요미~~♡

이번주 토욜이 영화 개봉일이라 생출연 방센 난리나겠군~~꺄아아악~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