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30519] #559 - 카메♥ & 모토키 다이스케 편

핑크언니♡ 2013. 5. 22. 00:00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이히힛~~^o^

이 얼마나 기다렸던 울 카메의 <신도모토쿄다이> 출연인가요...ㅠㅠㅠㅠ

캇툰이 쥬니어시절부터 킨키상 백으로 활동 많이 했었는데...

늘 킨키 센빠이한테 많이 혼나고 욕먹고 그랬단 얘기만 많이 들어서

미움받고있어서 쿄다이에 못나오는구나...라고 맨날 생각했었던적이 있었지요...ㅋ

이제 그것도 다 옛날 이야기인가...ㅋ

캇툰도 상황이 그때랑은 많이 달라졌으니까~^^

울 카메 오늘 킨키 센빠이 앞에서 완전 긴장한거 너무 티나요~~ㅎㅎㅎ 사랑스러워~♡

카메가 얘기하는 쟈니즈 전설 하나하나 다 너무 재밌고...(이미 들은거기도 하지만...ㅋ)

코이치군 비오는날 전용차는 대체 뭘까요?! ㅎㅎㅎㅎㅎ

아~~카메가 영화 방센으로 모~든 쟈니즈들이 하는 레귤러에 다 나왔음 좋겠어요~~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