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미우라 하루마&후지키 나오히토] [캐서린 3세-130409] 남자들이 고른 외모로 본 여자 그랑프리~!!

핑크언니♡ 2013. 5. 26. 23:57

 

요즘 젤 재밌게 보고있는 드라마 <라스트 신데렐라> ^o^

남자 주인공들이 드라마 시작 전 방센 나왔었네요~

미우라군 늘 고등학생 이미지가 강했었는데 언제 이렇게 상남자가 되었는지~~

드라마에서 완전 훌러덩 잘도 벗고...ㅋㅋㅋ

섹시하고 귀엽고 멋지고 막 난리도 아니라니까요~~흐흐흥~~

후지키 나오히토상도 완전 츤데레에 뿅뿅~~결국은 몹시 야사시이~~~

아직 드라마 <라스트 신데렐라> 시작 안한 분들 어서어서 시작해보세요~~강추~!! ^^

다시...<캐서린 3세>로 돌아와서...ㅋㅋㅋ

이거 왜케 웃기죠??

진짜 남자들끼리 카페에 앉아서 길에 지나가는 여자들 저러고 평가하고 있음 넘 웃길꺼예요~

다들 완전 바보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트리 여자들한테 별명 붙이는것도 그렇고...

쓸데없는거에 집착하는 것도 그렇고...암튼 웃겨서 포스팅~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