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사토 타케루&아야세 하루카] [쿠와즈기라이-130606] 사토 타케루 VS 아야세 하루카

핑크언니♡ 2013. 6. 24. 22:52

                                                                                                                    영상출처 : 중웹

 

음...요즘은 주말에 쉬다가 나가면 월욜엔 늘 바쁜일이 없어도 편두통이 자주 오네요..;;

그래서 칼퇴하고 집에 와서 씻지도 못하고 쓰러져 잠들었다가 아까 깨서 <상어>시청하면서 포스팅...ㅋ

어허...그러나 역시 이시간에 쿠와즈기라이 포스팅을 하는게 아니었...

배.고.프.다....난 왜 저녁을 안먹고 잠든 것일까...ㅠㅠㅠㅠ

다이어트 하겠다는 나의 생각은 역시 생각만하는걸로...ㅋㅋㅋ 7월 1일부터는 꼭 해야지~ㅋㅋㅋ

 

꺅...타케루짱~~~어쩜 남자가 저리 눈이 왕방울만할까나요~~ㅋ

전에 샤베쿠리 나왔을때도 보니까 (아...이거 아직 포스팅 안함?! ;;;)

이번 영화 찍으면서 정말 엄청 친해진듯 해요...싸움도 하고 정도 들고...ㅋ

진짜 누나랑 남동생 느낌도 나고...^^

 

오늘 타케루짱의 메뉴는...

똠양꿍, 닭똥집 꼬치구이, 우나쥬, 안쵸비 피자

 

오늘 하루카짱의 메뉴는...

파인애플, 카라스미 파스타, 고야참플, 등심스테이크

 

낼 꼭 나도 스테이크 마구마구 먹어줘야지~~~

울 타이삐 생일이니까~~후훗 ^^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