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임금님의 브런치-130525] 카메♥ "쇼핑의 달인" 출연분

핑크언니♡ 2013. 5. 28. 14:33

                                                                                                               

크하아~~~등장부터 어쩜 저리 멋질수가~~!!! 계단에서 내려오는 저컨셉 뭐야..ㅋㅋㅋ

그리고 겸손하기까지...슈퍼아이돌 그룹 아니고 그냥 보통 그룹이라고...ㅋㅋㅋㅋㅋ

10만엔 주고 쇼핑을 시작하는데...

NG단어 말하면 한번 말할때마다 5000엔씩 깎여요...야베~~;; ㅠㅠㅋ

울 카메♥의 NG단어는..."스게~" ㅎㅎㅎㅎㅎㅎ 불안하다...;;; ㅎㅎㅎ

오늘 쇼핑다닌 가게들 다 어쩜 저리 오샤레하고 멋진지~

역시나 비싸긴 하지만 정말 쇼핑가면 정신 못차리고 둘러볼꺼 같아요~

울 카메 아로마캔들이랑 디퓨저 많이 좋아하는구나~~~

근데 너무 비싼거 쓰는거 아님?! ㅎㅎㅎ 근데 역시 어울려...멋져...나도 저기 가봐야게씀~!!!!! ㅎㅎㅎ

요리하는거 너무 좋아하고 주방용품에 엄청 관심도 욕심도 많고...^^

정말 최고의 신랑감 아닌가요?! 아~~~진짜 우리애는 누구랑 결혼하려나...ㅋ

아웃도어 용품 보러갔을때 나온 랜턴...ㅋ

저거 시야가레에서 오카다군이 마사키한테 준거다...흐흐흐

암튼 생각보다 NG단어 많이 안말해서 쇼핑 무사히 잘 했구요~ㅋ

나 저 <오레오레> 클리어파일 갖고시프다~~ㅠㅠㅠㅠㅠㅠ

 

영상출처 : ROK-TUN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