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폭소! 대일본 아캉경찰 -130526] 카메가 추천하는 특이한 음식?! ^^

핑크언니♡ 2013. 6. 2. 00:07

                                                                                                                   

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여기 아캉메시에 너무 특이한거 많이나와요~

료짱이랑 준군에 이어 카메도...ㅋㅋㅋ

울 카메가 추천한것도 좀...음...음...음...ㅋㅋㅋㅋㅋ

나 쫌 느끼해질라하는데...ㅋㅋㅋㅋㅋ

지금 아이스 아메리카노 쭉쭉 빨고 있음요~~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