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TUN♥/++ Lovely Kame♥

[카메나시 카즈야] [마르코포로리!-130526] 카메♥ 포로리 버스

핑크언니♡ 2013. 6. 2. 00:34

                                                                                                                     

울 카메 진짜 방센 완전 쩔어요...;;;;;

포로리 버스도 탔어요~ㅋㅋㅋㅋㅋ

<오레오레> 방센은 대체 언제까지 계속되는걸까요?! ㅎㅎㅎ

2차 개봉이 6월29일인가 그런데....그때 또 지역별로 지방방송 방센 돌듯...ㅋㅋ

그나저나 카메의 저 시계는 브랜드가 어디껄까나~~ㅋ

얼마길래 저렇게 듣고 놀래는건지...ㅋㅋㅋ 함 뒤져볼까나?!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