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니카/야마삐] [제너레이션 천국-130603] 밋군&니카짱 Part 편집

핑크언니♡ 2013. 6. 10. 11:34

                                                                  

이거 <제너레이션 천국> 일단 다운은 풀버전으로 다 받기는 하는데 절대 재생을 안해...;;;

그나마 이렇게 멤버들 멘트부분 편집이 있으면 그거만 겨우 보는 정도...ㅋ

풀버전 포스팅을 할까말까할까말까...;;;;;ㅎㅎㅎ

 

ㅋㅋㅋ 밋군 누구랑 청춘아미고 부른거야?!

당신 직업이 일단 가수인걸 어쩌겠어요~~

평민들은 가수의 노래가 듣고싶은게 당연한...ㅋ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아무데서나 막 불러도 되나 사무소 NG 아니예요?!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